?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 - Viewer Up Down Comment Print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 - Viewer Up Down Comment Print


이번 주 아마존 베스트셀러는 ‘구관이 명관’이라는 속담이 어울리는 한 주다. 크게 주목할 만한 작품이 없는 가운데 대작가 린다 라엘 밀러의 예약 판매작이 1위에 올랐다. ‘Montana Creeds: Dylan’은 로데오 선수와 마을 사서 간에 벌어지는 로맨스를 다룬 정통 로맨스 소설로 3월 1일에 정식 출간된다. 속편인 ‘Montana Creeds: Tyler’ 역시 4위에 올랐다. 그러나 정식 출간작인 ‘Montana Creeds: Logan’은 30위여서 예약판매를 등에 업은 반짝 특수로 보인다.

2위는 다니엘 스틸의 ‘One Day at a Time’, 3위는 메리 벌로그의 ‘First Comes Marriage’로 돈이냐 사랑이냐를 놓고 고민하는 젊은 과부 바네사와 남작 엘리롯의 사랑 이야기를 그리고 있다.

5위는 소피 킨셀라의 쇼퍼홀릭 시리즈 2부인 “Shopaholic Ties the Knot(출판명 : 레베카 결혼반지를 끼다)”, 7위 역시 ‘Shopaholic Takes Manhattan(출판명 : 레베카 맨해튼을 접수하다)’이 차지했다. 미국 현지에서는 쇼퍼홀릭 1부를 원작으로 한 영화가 개봉됐으나 관객과 평단 모두에게서 좋은 점수를 얻지 못했고 그 영향이 책 판매로까지 이어진 듯 아마존 1위를 차지하는 데는 실패했다. 하지만, 쇼퍼홀릭 전 시리즈가 100권에 포함됐다.

8위는 디나 레이번의 ‘레이디 줄리아 그레이 미스터리’ 시리즈의 3부 ‘Silent On The Moor’다. 9위는 셰릴린 케년의 ‘Dream Warrior (Dream-Hunter Novels)’ , 10위는 레슬리 콜의 ‘Kiss of a Demon King (The Immortals After Dark, Book 6)’ ,11위는 로빈 카의 ‘Temptation Ridge (Virgin River, Book 6)’, 12위는 케이트 제이콥스의 ‘The Friday Night Knitting Club(출판명 : 금요일 밤의 뜨개질 클럽)’ 14위와 15위는 로라 리의 ‘Coyote's Mate (Coyote Breeds, Book 2)’와 ‘Only Pleasure’가 올랐다.

16위는 수잔 엘리자베스 필립스의 ‘What I Did for Love: A Novel’ 17위는 자넷 이바노비츠의 ‘The Grand Finale’. ‘The Grand Finale’은 1988년 밴텀사에서 발행한 러브스웹트 시리즈물의 재출간이다. 19위는 노라 로버츠의 ‘Vision in White (The Wedding Quartet, Book 1)’. 정식 출간을 앞두고 순위가 계속 상승 중이다. 21위는 패트리샤 브릭스의 ‘Blood Bound (Mercy Thompson, Book 2)’로 머시 톰슨 시리즈 2부다. 늑대인간 머세이디(머시) 톰슨이 여주인공으로 내세운 패러노말물로 2006년에 출간된 작품이 뒤늦게 영화 계약 소식 뒤 다시 인기를 얻고 있다.

22위는 다이애나 개벌든의 아웃랜더. 26위는 J.R.워드의 예판작 ‘Lover Avenged (Black Dagger Brotherhood, Book 7) , 33위는 메리 벌로그의 ‘Then Comes Seduction (Huxtable)’로 정식 출간일은 3월 24일이다. 헉스터블 시리즈의 속편 ‘Last Comes Love (Huxtable)’은 49위에 올랐다.
 
34위는 로라 리의 ‘Soul Deep (Coyote Breeds, Book 1)’ 2부의 인기에 힘입어 1부도 다시 인기를 얻고 있다. 38위는 스테파니 로렌스의 예판작인 ‘Temptation and Surrender: A Cynster Novel’ 벌써 10년째 이어진 ‘신스터 시리즈’의 18부다. 43위는 수잔 브럭맨의 ‘Dark of Night (Troubleshooters, Book 14)’. 과거의 명성을 되찾지 못하고 점점 순위 하락 중이다.

45위는 리즈 칼라일의 ‘empted All Night’ 성격이 정반대인 단짝 친구 레이디 패드라와 레이디 조의 우정과 사랑 이야기다. 51~70위까지는 각종 인기 시리즈물의 후속작이 차지한 가운데 78위는 로빈 카의 ‘Virgin River (Virgin River, Book 1)’ 79위는 베벌리 젠킨스의 ‘Bring on the Blessings’ - 쉰다섯 번째 생일날 버나딘 브라운은 남편이 비서와 바람을 핀 현장을 목격한다. 최고의 변호사를 고용해 거액의 위자료를 받은 버나딘이 위자료로 인터넷 매물로 나온 시골 마을을 사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다.

80위는 린제이 샌즈의 ‘Tall, Dark & Hungry (Argeneau Vampires, Book 4)’ 84위는 쇼퍼홀릭의 영화 포스터 책표지 버전, 85위는 로라 리의 ‘Tempting the Beast (Feline Breeds, Book 1)’ 91위는 킴벌리 잰트의 에로티카 ‘Surrender’ 94위는 L.A.뱅크스의 ‘The Thirteenth (Vampire Huntress Legends)이 올랐다. L.A. 뱅크스는 로맨스 계에서는 드문 아프리카계 미국인 작가 레슬리 에스데일의 패러노말용 필명이다. 마지막으로 99위는 패러노말 옴니버스 집인 ‘Suite 606’이 올랐다. J.D 롭의 이브 달라스 시리즈의 새 에피소드를 전면에 내세웠으나 전체적인 평은 좋지 못하다.

눈에 띄는 신작이나 새로운 작가가 없는 가운데 오랫동안 로맨스 계에서 이름을 떨친 작가들의 예판작이 오랜 지지층의 힘으로 높은 순위에 올랐다. 쇼퍼홀릭 시리즈는 ‘악마는 프라다를 입는다’의 뒤에 이어 크게 성공할 것으로 기대했으나 영화가 기대와 달리 냉담한 반응 속에 흥행에 실패하자 원작도 예상보다 적은 홍보 효과를 얻은 듯싶다.

[Copyright ⓒ 로맨스웹진 로맨시안(www.romancian.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