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 - Up Down Comment Print 수정 삭제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 - Up Down Comment Print 수정 삭제
Extra Form
장르 로맨틱 스릴러
국가 미국
출판년도 2003
원제 Storm Warning(1984)
출판사 신영미디어
할리퀸 종류1 카테고리
시리즈 SR
사진 작가 오텀 캘러거는 산속에서 호텔을 경영하고 있는 태비 고모를 방문한다. 그녀는 그곳에서 옛 연인 루카스와 우연히 재회를 하게된다. 폭풍우가 부는 어느날 호텔의 투숙객중 한 명이 살해된채 발견된다. 오텀은 자신과 태비 고모를 제외한 다른 투숙객들이 피해자와 원한 관계에 있음을 알게된다. 폭풍우로 외부와의 연락이 차단된 상황속에서 오텀은 루카스를 살인범으로 의심한다.

폭풍으로 외부와의 단절된 상황속에서 살해당한 피해자. 여주인공만을 제외하고는 모두들 피해자를 살해할 만한 동기를 가지고 있지만, 동시에 용의자들은 모두 알라바이를 가지고 있다. 이제 여주인공은 자신에게 다가오는 죽음의 그림자속에서 진범을 밝혀내야 하는 임무가 주어졌다.

노라 로버츠의 1984년작인 《Storm Warning : 격정의 순간》은 작가의 초기 잠재력을 엿볼 수 있는 작품이다. 저마다 살해 동기를 가지고 있는 산장의 투숙객들은 자신이 범인으로 의심받을 까봐 전전긍긍하면서도 진범에게 해를 당하지 않을까 두려움에 휩싸여있다. 냉정한 판단으로 사건을 해결해야 하는 여주인공은 옛 연인과의 정리되지 않은 감정때문에 더욱더 혼란스럽다.

어떤 장르보다 인물간의 팽팽한 신경전과 다양한 인물 군상의 섬세한 심리 묘사가 돋보여야 했지만,이 모든 것을 담기에는 할리퀸 시리즈의 지면은 너무 작다. 목을 압박해 오는 스릴은 어느 정도 느낄 수 있으나 로맨스,트릭 모두 설득력이 떨어진다. 각 캐릭터들은 개성이 없고 상투적이며 특히 남주인공 루카스는 일관성이 없고 비현실적이다.
[Copyright ⓒ 로맨스웹진 로맨시안(www.romancian.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