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 - Up Down Comment Print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 - Up Down Comment Print
Extra Form
장르 현대
국가 미국
출판년도 2007
원제 Million-dollar Love-child(2006)
출판사 신영미디어
할리퀸 종류1 HP
할리퀸 종류2 2582
시리즈 현대
사라 모건은 부쩍 번역 빈도가 늘어난 작가이다. 할리퀸 메디컬과 할리퀸 프레젠트를 오가며 2001년부터 활동했던 그녀가 최근에 한국에서 주목 받게 된 이유를 짐작하기 어렵다. 미국 현지에서 높은 평가를 받고 있는 것도 아니다. 아주 전형적인 할리퀸 프레젠트 -  마초형 재벌남 남자 주인공과 남주인공에게 불가피하게 도움을 구걸하는 여주인공 - 를 쓴다는 점이 한국 출판사의 마음에 든것일까?

<위험한 거래>는 모건이 2006년에 발표한 할리퀸 프레젠트로 여주인공 킴벌리가 7년 만에 브라질 백만장자 루크 앞에 나타나는 것으로 시작된다. 잘 나가는 모델과 재벌남이 만나서 동거했지만, 남자 다른 여자와 바람을 피운다고 믿은 킴벌리는 집을 나가 홀로 아이를 낳고 키운다. 루크는 이별 후에도 킴벌리가 신용카드를 멋대로 썼다며 그녀를 돈만 밝히는 여자로 몰고 킴벌리는 루크에게 5백만 달러(한화 약 60억)는 주지 않으면 아들을 납치하겠다는 협박을 받고 있다며 5백만 달러는 달라고 애원한다.

아이가 아직 납치도 되지 않은 상황에서 납치 협박 전화를 받았다고 무턱대고 전 남자친구를 찾아가 5백만 달러를 내놓으라는 여주인공이라는 설정은 요즘 유행하는 막장 드라마에 맞먹을 만큼 막장이다.


[Copyright ⓒ 로맨스웹진 로맨시안(www.romancian.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