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 - Up Down Comment Print 수정 삭제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 - Up Down Comment Print 수정 삭제
Extra Form
장르 현대
국가 영국
출판년도 2004
원제 A baby of her own(2002)
출판사 신영미디어
할리퀸 종류1 카테고리
시리즈 HMED
흔히 아기는 사랑하는 상대에게 줄 수있는 최고의 선물이라고들 한다. 아기는 모든 외부의 활동이나 물질의 개입이 배제된채 연인의 사랑의 행위속에서 만들어져 유전자를 반씩 이어 받고 태어난 두 사람만의 분신이자 남남인 남녀를 이어주는 연결 고리이기 때문이다. 하지만 세상에는 우리가 너무나 당연시 하는 선물을 교환할 수 없어 고통당하는 사람이 너무도 많다.

샘은 불임 때문에 이혼당한 소아과 의사이다. 누구보다 아이를 갖지 못하는 이의 슬픔을 깊게 경험했기에 천성적으로 아이를 좋아하는 소아과 레지던트 조디를 마음밖으로 밀어낸다. 시간이 흐를수록 활기차고 밝은 조디에게 자석처럼 끌린 샘은 그녀와 연인사이가 되지만 불임인 자신이 아이를 좋아하는 조디와 사귄다는 것은 이기적인 행위라 판단한 뒤 그녀 곁을 떠난다. 조디는 이유도 말해주지 않는 샘 때문에 오해가 쌓이고 샘은 고민끝에 그녀에게 이유를 털어 놓는다.

연인과 아이 어느 하나 포기하고 싶지 않는 조디가 어떤 결정을 내린지는 이미 내려져 있지만, 드라마를 풀어가는 맥이 잘 살아있으며 전개 과정이 설득력 있다. 결론에 이르면 불임 부부의 문제를 좀 더 현실적으로 다뤘으면 하는 바램이 없는 것도 아니나 작가는 자신의 착한 주인공들에게 행복한 해피 엔딩을 선사하고 싶었나보다. 메디컬 로맨스라는 타이틀처럼 의학 묘사가 세밀하다.


[Copyright ⓒ 로맨스웹진 로맨시안(www.romancian.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